본문 바로가기
모형/오늘의 프라모델

[박스 개봉] 웨이브 1/144 KNIGHT OF GOLD VER. 3

by 둥지나무 2019. 2. 6.

여러분 안녕하세요?둥지나무입니다.


명절 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오늘이 마지막 휴일이네요.다들 즐겁고 건강하게 마지막의 마지막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 !!!



오늘 소개할 녀석은 만화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주인공 아마테라스와 그의 사랑스런 파티마 라키시스의 전용기 나이트 오브 골드입니다.옆의 만화책은 일부러 보이게 찍은 것입니다.실수 아닙니다.다음에 시간 날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 본론으로 돌아가서 ~~~ 



나이트 오브 골드는 만화가이자 애니메이터인 마모루 나가노의 만화 < 파이브 스타 스토리 >에서 처음 등장해서 단숨에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대단한 매력의 로봇 메카닉입니다. 만화를 읽어보셨거나 이 시리즈의 모형을 접하신 분들은 단순히 로봇만화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작가 본인이 이야기한 바에 따르면 로봇은 등장하지만 기본적으로 < 환타지 >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네 ... 다소 갸웃하는 반응이 나오실 수 있겠지만 환타지의 중요요소라고 할 수 잇는 드래곤과 기사 ... 그리고 마법사와 요정이 등장은 분명하고 있으니 ... 환타지일지도 ... ?



그럼 이제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요즘 프라모델을 만들 시간이 없어서 누군가에게 하소연을 했더니 <박스 개봉기>를 만들어 보라는 조언을 들었습니다.


생각해보니 판매업자가 아닌 다음에야 저만큼 물건을 가진사람도 국내에는 드물겠다 싶어서 기획하게 되었습니다.앞으로는 종종 그리고 자주 <박스 개봉기>로 찾아 뵐 것 같으니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박스를 열면 3개의 비밀포장안에 프라 런너가 들어있습니다.


이쪽은 다리 부분이 확실히 보이구요.



맨 위 런너에 2개 붙은 것이 머리.


생각보다 사출색이 괜찮습니다.보통 금색 도색을 해야하는 제품은 이상야리꾸리한 X색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보기좋은 오랜지 색이네요.



이것은 모양으로 보아 스커트와 어깨 등 장식 소품들인 것 같네요.



네...설명서를 대충 읽어보았는데 이 설명서는 <파트락쉐 미라쥬>를 기본으로하고 <나이트 오브 골드 버전 3>용 설명서로 사용된다 즈음으로 번역 가능하고 기타 내용은 부품이 작아 아이들이 먹을 수 있으니 조심해라 ... 등등으로 번역 가능하겠습니다.


(읽었습니다 !! 몇년 전까지 단 한글자도 못 읽었는데 장족의 발전입니다 ~~ !! ㅠ,.ㅠ )



다음 장을 넘기면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일본어를 읽지 못하시는 분도 발,어깨,머리와 몸통의 조립이라는 것은 쉽게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다음을 넘기면 ... 엇 .. 팔과 다리의 조립은 어떻게 ...?!!!


라고 생각하는 순간 ...



두번째 <파트락쉐 미라쥬>조립 설명서를 보시면 다리와 ...



팔의 조립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파트락쉐>설명서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파트락쉐 미라쥬>에 눈길이 갑니다...어이 ... 웨이브 ... <파트락쉐>도 구입라는 무언의 압박 맞지 ... ?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팬들 사이에서는 WAVE의 프라모델 ... 즉 인젝션 키트를 최악으로 칩니다.보통 <보크스>나 <IMS>의 물건을 좋다고 말씀하시지만 ... 기본 10만원은 넘어가고 보통 30만원까지 가는 물건과 이 녀석을 비교하면 ... 저는 그냥 이쪽이 좋습니다 ㅠ,.ㅠ


절대 ... 돈 문제는 아닙니다.(그 ... 그런가 ?!! 정말 ?? )



마지막 장에는 원작자 <마모루 나가노>선생의 그림풍 혹은 직접 그린 것으로 추정되는 <파트락쉐 미라쥬>의 그림이 있습니다.



도색을 하면 대충 이런 분위기가 됩니다.아시다시피 <기동전사 Z 건담>에 나오는 샤아 아즈나블 전용기 <백식>도 이분의 디자인으로 알려져 있죠?금색의 모터헤드는 언제 보아도 멋집니다.



시간이 나면 반드시 완성하리라는 다짐을 가져보면서 ~~~


이상 둥지나무였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