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망상 노트

주문한 책이 도착했습니다.

by 둥지나무 2020. 12. 1.

 

우선 먼저 <카토키 하지메 디자인 & 프로덕츠 어프로브드 건담>

 

제목이 상당히 기네요. 요즘 일본 콘텐츠들은 타이틀 제목을 상당히 길게 적는 경향들이 있네요. 처음에는 꽤 신선한 느낌도 없지는 않았습니다만 제목들이 계속 길어지니 외우기도 힘들고 요점을 파악하기도 어려워서 피곤하네요. ( 요점 파악을 못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ㅠ,.ㅠ;;; )

 

 

포장용 비닐을 벗겨내고 내부를 드려다 봅니다.

 

 

책장을 넘기니 '카토키 하지메'의 대표적인 디자인 'Ex-S 건담'이 떡하니 ... ( 언제 봐도 멋있어... )

 

 

'건담 GP04'와 '가베라 테트라'에 관련된 내용으로 보이는 페이지도 있네요.

 

 

개인적으론 '기동전사 건담 UC'에 관련된 디자인들이 있을 것으로 기대했는데 하나도 없네요. ( 이건 실망 ... ㅠ,.ㅠ;;; ) 책은 시간이 나면 천천히 읽어 보는 것으로 하고... ( 요즘 읽어야 할 것들이 많기 때문에 언젠가 기회가 되면 읽겠습니다 ㅠ,.ㅠ )

 

다음 ~

 

 

예스 00으로 주문한 책입니다. 무엇일까요 ~~ ^^

 

 

일딴 포장부터 제거하고... 개인적인 신상정보는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일본 만화책을 구입해보신 분들은 바로 아실만한 색상 디자인입니다.

 

이런 색상과 레이아웃은 일본의 대표적인 만화출판사 슈에이샤의 점프 코믹스에서 발행하는 단행본만 사용하는 디자인 컨셉입니다. 그렇다면 ~~~?!

 

 

넵... 실망시켜 드려서 죄송합니다.

 

둥지 나무는 생각보다 연령대가 조금 높은 아저씨이기 때문에 과거의 만화를 구입했답니다. 이 만화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 한때 일본에서 초판 발행부수 100만 부를 찍었던 <바스타드!! 암흑의 파괴신>입니다.

 

소장하고 있는 책 중에 권수가 비어있는 것이 좀 있거든요... 그래서 채워 넣으려고 주문했는데 외국의 서적이다 보니 절판이 되어 몇 권은 구입을 못했네요. 일본 같으면 길가다가 눈에 보이는 중고서적 전문점에서 간단하게 구입할 수 있는 책을 국내에서 구입하려니 인내심이 좀 필요한 상황입니다.

 

 

 보자... 20,21,25권만 구입하면 일단 수집이 완료되겠습니다.

 

만화가 선생님은 지금 예전에 그렸던 그림이 마음에 안 드신다고 처음부터 다시 그리고 계시기 때문에 이야기 진행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그냥 새로운 이야기를 계속하시는 것이 어떨까요? 선생님... ㅠ,.ㅠ;;; )

 

이것도 '파이브 스타 스토리'처럼 최소 10년 이상 기다리면 진행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