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망상 노트

아프던 오른쪽 상반신이 나았습니다

by 둥지나무 2019. 4. 22.


몸의 컨디션이 괜찮아져서  하는 말이지만 지난 주에는 일종의 근육통 때문에 상당히 불편했습니다.(사실은 블로그 업로드를 위한 엄살에 가깝습니다 .)



사진에 화살표 표시된 곳이 아팠는데 종종 있는 일이긴하지만 잘때 좋지 않은 자세로 잤나봅니다.특히 가슴의 늑골의 마지막 뼈가 이상했는데 이것이 횡격막에 고통을 줘서 깊은 숨을 들여 쉬기가 어려웠습니다.운동을 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횡격막에 이상이 생기면 폐 깊숙한 곳까지 산소를 보낼 수 없어서 피로회복에 문제가 생깁니다.( 격한 스포츠를 한 것도 아니고 그냥 앉아서 그림만 그린 주제에 회복력 언급은 ... ㅠ,ㅠ. )


아시겠지만 이 카테고리의 제목은 <망상 노트>입니다. (주제에 걸맞은 엉뚱한 글도 있어야죠.)

회복이 되니 좋네요 . 가슴 깊숙이 숨을 들이쉰다는 것이 이렇게 좋은 것인지 몰랐습니다.





참 ...< 반다이 호비 사이트>의 소식입니다만 RG 신제품이 나온다는 소식입니다.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역습의 샤아>에 나왔던 <누 건담>일거라고 합니다. RG로 <사자비>가 나왔으니 어떻게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저는 MG Ver . Ka로 구입을 했으니 그냥 구경만 하기로 했습니다.


RG는 가격도 저렴하고 디테일도 좋으니 <누 건담>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잠시만 기다려보세요 ( 기왕 하시는거 <제타플러스 : 아무로 전용기>도 좀 ...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