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망상 노트

현재 상황입니다.

by 둥지나무 2020. 9. 3.

새벽 2시인데요 ...


인터넷이 끊어졌습니다. 핸드폰도 먹통이 되었다가 조금 전에 회복했네요. 현재 부산은 강풍이 심한데 인터넷을 연결하는 광섬유는 문제가 생기기 쉽거든요. 그래도 이런 바람은 정말 오래간만이네요. 10년은 넘은 듯 ... ^^;;; 현재 핸드폰의 인터넷을 컴퓨터로 연결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유선 인터넷은 아무래도 내일 태풍이 지나가고 난 후에나 회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기가 끊어졌다 회복되는 일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컴퓨터로 일을 하다가 저장 데이터를 잃을 위험이 있으므로 태풍이 지나갈 때까지 일시적으로 글쓰기를 중단합니다.


 

P.s ...2시 10분 현재 태풍의 눈에 들어왔나 봅니다. 갑자기 조용해 졌네요. 아마도 잠시 후면 다시 시끄러워지겠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