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형/건담 유니버스

[박스 개봉] 반다이 HGBF( 1/144 스케일 ) 건담 빌드 파이터즈 GM Sniper K9

by 둥지나무 2021. 6. 26.

안녕하세요? 둥지 나무입니다.

오늘 소개할 프라모델은 모형 회사 반다이에서 제작, 판매하고 있는 < HGBF( 1/144 스케일 ) 건담 빌드 파이터즈 짐 스나이퍼 K9 >입니다. 짐 스나이퍼 타입은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0080 : 주머니 속의 전쟁'에서 처음 등장한 이후 우주세기 건담에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양산형 모빌슈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바리에이션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사실 이 정도의 리얼 로봇이라면 굳이 스나이퍼 버전을 따로 만들지 않아도 본체에 내장된 카메라의 성능이 스나이퍼로써 저격이 가능할 정도의 구조를 이미 가지고 있을 것이라 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고성능의 모빌슈트에 따로 광학 렌즈를 달아 성능을 향상한다 할지라도 대기 중의 수분에 의해 화상이 흐려지거나 공기의 굴절 현상에 의해 사격 시 탄착 위치와 실제 사물의 위치는 상당한 오차를 보이는 것이 현실입니다.

심지어 인간 저격수들조차 낮과 밤의 온도 차이로 인한 공기의 왜곡을 계산해서 저격을 하고 있죠. 이미 충분한 성능을 가진 로봇에게 이런 고성능 렌즈를 부착해도 지상에서 인공위성을 저격할 것 아니라면 딱히 필요하지도 않고 필요도 없다는 것이 개인적인 판단입니다. ( 이것 역시 공기의 굴절 현상으로 인해 과연 명중이 가능할지 의문입니다 ^^;;; )그리고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성능이 아무리 좋아도 지평선 너머의 물체는 저격할 수 없다고 생각되기 때문이죠. ㅠ,.ㅠ;;;

뭐... 개인 취향이 그렇다는 것이고... 짐 스나이퍼는 건프라를 만드는 건담의 팬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많은 바리에이선 중 하나입니다 ^^;;

 

등장은 '기동전사 건담 : 빌드 파이터즈'에서 하였는데

아이들의 꿈이자 우리 어른 모델러들의 꿈인 " 내 프라모델이 움직여 싸운다 ~!! "라는 콘셉트를 그대로 애니메이션에서 현실화시킨 스토리가 메인으로, 과거 80년대에 유행했던 프라모델 격투 만화인 '프라레스 산시로'나 '프라모 쿄시로'의 계보를 이어가는 나름 역사와 전통이 있는 인기 시리즈 라인 중의 하나입니다.

상당히 많은 시리즈가 나올 정도로 꽤 반응도 좋은 편인데 둥지 나무는 아직까지 관람을 하지 않아 무슨 내용이지만 정확히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 죄송... 인간이니까 모든 것을 다 볼 수는 없답니다... ㅠ,ㅠ.;;; ) 유튜브 채널 건담 인포에서 한국어 자막이 제공되는 버전을 무료 공개하고 있고 반다이 남코 코리아 채널에서는 한국어 더빙 버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

이와 유사한 최근 애니메이션으로는 프라모델 회사 코토부키야가 스폰서로 있는 '프레임 암즈 걸'이 있겠네요 ^^

 

ACTION

히트 나이프 / 빔 건
각부 관절 가동으로 생동감 있는 포징을 재현

WEAPONS and ARMAMENTS

빔 스나이퍼 라이플 / 빔사벨

 

● 이미지의 완제품은 패키지용으로 도색되어있습니다.
●일부 이미지는 HGBC GP베이스 반다이 프라모델 액션 베이스 2 (공용 별도 판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M(에그 잼) 시스템 발동 상태를 재현하는 호일 씰이 부속.

스나이퍼 라이플 / 불펍 머신건

빔 스나이퍼 라이플 등 무장 외에 짐 스나이퍼Ⅱ의 무장도 세트.

HAND PARTS

각각의 무기에 대응한 핸드 부품이 포함.

K9 DOG PACK

K9 도그 팩

백팩은 이동 포대 형태로 변형 가능.
3종의 피규어 (총 8개)가 포함.
K9 도그 팩에서 인원 수송용 장갑차가 분리. 병사들의 피규어 수납 가능.

 

 

HGUC 네모

다른 HG 시리즈와 조합해서 커스텀 빌드를 즐겨보자!

선라이즈
● [HGBF 짐 스나이퍼 K9] 이외의 상품은 모두 별도 판매입니다.

 

■ 짐 스나이퍼 K9

짐 스나이퍼Ⅱ를 개조한 레나토 형제의 건프라. 얼핏 장갑과 무장을 강화한 기체로 보이지만 그 실체는 많은 숨겨진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저격전을 수행하기 위한 기체이지만, 레나토 형제가 세우는 전략에 따라 다른 건프라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배틀을 펼친다. 또 최후의 무기로 대 뉴타입용으로 개발된 EXAM( 에그잼 ) 시스템을 탑재. 이것은 '기동전사 건담 외전 THE BLUE DESTINY'에 등장한 짐 블루 데스티니 1호기 시스템으로, 기체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할 수 있다.

※ 데이터는 극 중 설정입니다.
※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SPEC

형식번호 : RGM-79K9
전체 높이 : 18.0m
중량 : 80.2t


※ 기체 데이터는 극 중 빌더가 생각한 수치입니다.

건담 빌드 파이터즈

STORY

애니메이션 작품 「기동전사 건담」의 플라스틱 모델 통칭 「건프라」. 때는 가까운 미래. 가상공간의 CG 등이 아닌, 제작한 건프라 그 자체를 조작해 싸우는 배틀 시스템 「건프라 배틀」에, 젊은 빌드 파이터즈, 세이와 레이지가, 콤비를 이루어 세계 대회에 도전한다!

http://gundam-bf.net/

※ 통신비등은 고객의 부담이 됩니다.

경고

보호자분께 꼭 읽어주세요.
● 작은 부품이 있습니다. 잘못하여 삼키거나 질식할 위험이 있으므로 3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절대 주지 마세요.

주의

● 사용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주십시오.

프라모델® 대상 연령 8세 이상

● 패키지 및 제품의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Illustrated by koma
■ Background image by Yamamoto Hiroyuki

발매원 주식회사 BANDAI SPIRITS

도쿄도 미나토구 시바 5초 메 29-11 G-BASE 다마치 6F(우) 108-0014

 

애니메이션 속에서의 짐 스나이퍼 K9의 활약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잘 아실 수 있겠지만 짐 스나이퍼 K9에게는 상당히 특이한 시스템이 있는데 바로 분리와 합체를 할 수 있는 백팩이 견마형 무인 드론 로봇이 되어 함께 작전을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개념은 현재 미군에서 실험 중인 개념이기도 한데 평소에는 모빌슈트의 등에 공수부대의 다리 배낭처럼 장착되어 있다가 필요시에 정찰과 수색 등의 임무를 수행하며 4 ~ 6 명의 전투병을 수용... 필요시에 견마로봇에서 하차하여 작전 구역으로 투입되는 등의 나름 꽤 설득력 있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실전에서는 아직 이러한 개념이 많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지만 애니메이션으로 시도해 보았다는 것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

 


그럼 이제 박스를 열어 보겠습니다 ~ 두둥 ~ 탁! ( 좋구나 ~!! )

 


많은 건프라 팬들이 잘 아시고 계시듯이

 


'건담 빌드 파이터즈' 시리즈는 이미 프라모델 제품으로 생산, 판매되고 있는 모형들의 금형설계를 일부 개조하거나 추가하는 등의 방식으로 재활용된 시리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의 건프라 HG와 크게 다를 것은 없지만

많은 모델러들의 꿈인 내가 만든 프라모델이 움직인다라는 일종의 기억 왜곡(!! )이 들어가는 환상의 제품이기 때문에 그런 상상을 하며 보고 있으면 꽤 기분이 좋아지는 물건입니다 ^^;;;

 


사출 색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녹색 계열로 밀리터리 느낌이 가득하지만

 


기본적으로 HG 건담 프라모델의 퀄리티에서 특별히 높지도 않고 그렇다고 형편없는 수준도 아닌 평균 정도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백팩이 분리되어 따로 도그팩라는 견마로봇이 되어 활동을 하고, 비교적 두터운 추가 장갑이 올라가기 때문에 그에 비례해 추가된 파츠가 꽤 있는 편입니다.

 


단순히 조립된 외형으로만 보아도 비교적 중장갑이기 때문에 보는 맛은 꽤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들리는 말에 의하면 허벅지의 볼 조인트에 추가하여 장착하는 탄입대로 인해

허벅지의 연결부위는 헐거워 잘 빠진다고 하는데 그 부분은 오리지널이라 할 수 있는 짐 스나이퍼 프라모델에 처음에는 없던 탄입대를 추가하게 되어 발생한 문제로 탄입대를 빼고 조립하면 튼튼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그렇게 탄입대를 빼버리면 '짐 스나이퍼 K9'만의 특징이 없어져 버리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허벅지가 헐거워도 설명서대로 제작하는 것이 훨씬 좋을 듯해 보입니다 ^^;;;

 


문제의 탄입대를 포함되어 있는 파츠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높게 평가했던 두터운 가슴 장갑 파츠도 보이네요 ^^

 


개인적인 평가로는 과연 이런 장비가 필요할까 싶은 스나이퍼 전용 건입니다.

지구 대기권이 아닌 우주에서라면 꽤 쓸만한 아이템인데 공기로 인한 왜곡 현상이 없으니 마음만 먹으면 지구의 위성 궤도권에서 달에 있는 지구 식민지 '폰 브라운'도 명중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건담 세계관에서 최고의 군수기업인 에너하임이 이곳 '폰 브라운'에 있는데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겠죠. ( 잘 가거라 ~ ㅠ,.ㅠ;;; )

 


빔 샤벨이 되는 클리어 파츠.

 


설명서 표지입니다.

 

 

모형 관련 번역문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둥지 나무입니다. 최근 며칠간 10여 개의 모형 관련 게시글을 통해 일본의 제품에 적혀있는 꽤 많은 일본어 문장을 번역해 왔습니다. 그런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그것이 그리 좋은 방

yolga.tistory.com


설명서에 관련한 공지사항을 따로 작성했으니 ⬆︎⬆︎⬆︎⬆︎ 읽어보시고 이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짐 스나이퍼 K9

형식번호 : RGM-79K9
전체 높이 : 18.0m / 중량 : 80.2t

※ 기체 데이터는 극 중의 빌더가 생각한 수치입니다. ※ 데이터는 극 중의 설정입니다.

짐 스나이퍼Ⅱ를 개조한 레나토 형제의 건프라. 언뜻 보기에는 장갑과 무장을 강화한 기체로 보이지만, 그 실체는 많은 숨겨진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저격전을 치르기 위한 기체이지만 레나토 형제가 세우는 전략에 따라 다른 건프라에서는 생각할 수 없는 배틀을 펼친다. 또, 마지막 히든카드로 대 뉴타입용으로 개발된 EXAM(에그잼) 시스템을 탑재. 이것은 「기동전사 건담 외전 THE BLUE DESTINY」에 등장한 짐 블루 데스트니 1호기의 시스템으로, 기체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할 수 있다.

1/144 짐 스나이퍼 K9

BANDAI 2014 MADE IN JAPAN
● 이 상품에는, 'HGBF 짐 스나이퍼 K9'이 1개 들어있습니다.

 

레나토 형제

훌리오 레나토(남동생) / 마리오 레나토(형)

쌍둥이, 형 마리오 레나토와 동생 프리오 레나토. 아르헨티나 대표. 형이 빌더로 건프라 제작과 배틀 중 전술 지시를 맡고 동생이 파이터를 맡는다. 경기에 따라 건프라를 나누어 사용하는 전략을 썼으며 세계 대회에서도 여러 건프라를 사용했다. 배틀 로열에서는 그린의 하이 곡 크. 레이스 경기에서는 바쿠 탱크를 썼다. 정정당당하게 싸우기보다는 승리를 얻기 위해 지략을 다하여 싸우는 책사다.

 


다음 장을 넘기면 설정 설명이 빼곡히 들어있는데 대충 번역을 하면...

 

GM SNIPER K9

CUSTOMIZE PLAN

MATERIAL GUNPLA
HGUC 짐 스나이퍼 Ⅱ

전략성을 높이고, 팀으로 전장을 지배하며 상대를 몰아붙이는... 온갖 전술을 구사하여 팀워크로 승리를 쟁취하다.

■ 짐 스나이퍼 Ⅱ

'기동전사 건담 0080 주머니 속의 전쟁'에 등장. 같은 계열의 기체 중에서도 에이스 및 숙련 파일럿용으로 매우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레나토 형제도 그 성능으로 채용했다.

SNIPER TYPE MOBILE SUIT
HGUC 자쿠 I · 스나이퍼 타입 / HGUC 겔구그 J

■ 스나이퍼라는 스킬을 최대한 살린 전투 방법

반격을 받지 않는 먼 거리에서 공격하는 스나이퍼 기는 여러 건담 작품에 등장하고 있다. 포격기가 대량의 화기를 가진 반면 스나이퍼 기는 정밀 사격 무기를 하나만 있는 경우가 많다. 또 기체 성능과 더불어 파일럿에게 높은 기량이 요구된다. 지구 연방의 짐 스나이퍼는 걸작기로 바리에이션이 다양하다. 대응으로 지온에도 자쿠 I · 스나이퍼 타입이 만들어져 있다. 건담 듀나메스처럼 지상에서 대기권 밖을 저격하는 등의 특별한 성능을 가진 기체도 존재한다.

 

STARTEGIC MOBILE SUIT

HG 건담 엑시아 / HG 건담 듀나메스 / HG 건담 큐리오스 / HG 건담 바체 / HGUC D-50C 로드 트윈 세트 / HGUC 제간 (에코즈 타입)

■ 다양한 전략을 기획하고 팀워크로 전황을 장악한다.

MS는 무기인 이상, 전술에 맞는 운용이 요구되며 상황에 맞게 무장을 교체하는 등 유연성이 필요하다. 한편, 운용법을 상정해 개발된 MS도 있으며, 이 경우 각각의 기체는 각각의 전술에 대응한 성능이 요구된다.

 

 

▲ EXAM (에그잼) 시스템 발동 상태를 재현하는 호일 씰 포함.

TACTICAL OPERATION

전술 / 운용

BUILD CUSTOM! ➡︎➡︎➡︎

⬅︎⬅︎⬅︎ MIDOLE RANGE ATTACK!

ACTION

전황에 따른 무장으로 다양한 전투 포즈가 가능하게.

⬅︎⬅︎⬅︎ LONG RANGE ATTACK! ⬅︎⬅︎⬅︎ 분리

TARGET

⬅︎⬅︎⬅︎ DIRECT ATTACK! ⬅︎⬅︎⬅︎ 분리

빔 스나이퍼 라이플

끝부분의 전개식 부품은 땅에 찔러 총을 안정시키는 각총걸이이다.

K9 도그 팩

짐 스나이퍼 K9의 백팩이 분리되어 빔 스나이퍼 라이플과 합체하여 만든 서포트 메카. 본체와는 별도로 단독행동이 가능하며 협공 등 다양한 전술을 가능하게 한다. 머리의 총으로 저격이 메인이 된다.

블러드 하운드대

숨겨진 기능으로 본체 후면에는 분리 가능한 인원 수송용 장갑차가 있고 안에는 지온병 '블러드 하운드대'의 피겨를 탑재. 이들도 개인행동 가능으로 퍼스널·제트를 짊어지고 자유자재로 적의 건프라에 접근해 폭탄을 사용하는 등 다른 건프라에게는 없는 싸움을 펼친다.

 

WEAPONS

1 빔 스나이퍼 라이플

레나토 형제가 새로 만들어낸 200mm 구경의 대형 빔 저격총. 반으로 접은 후 그 상태로 K9 도그 팩의 머리 부분 겸 메인 무장이 된다.

2 스나이퍼 라이플

저격에 특화된 스나이퍼가 전용 라이플. 무반동이기 때문에 정밀한 사격이 가능하게 되어 있다. K9 도그 팩을 분리 후 본체의 메인 무장으로 사용하게 된다.

3 빔 건

허리 좌우에 장착된 홀스터에 끼워진 20mm 구경의 소형 총. 연사가 가능하지만 위력은 약하다. 그립에는 배터리가 꽂혀 있어 탄창처럼 전투 중에 교환 가능.

4 히트 나이프

오른쪽 어깨 실체 검의 격투 무기. 레나토 형제가 새로 추가를 했고 격투전에 사용될 뿐 아니라 이동 시 벽에 꽂고 올라가거나 트랩을 설치하는 작업 등 빔 사벨로는 할 수 없는, 도구로 활용된다.

5 빔 사벨

에너지의 칼날을 발생시키는 격투전 무기. 평상시에는 허리 뒤에 장비하고 있다. 본기는 저격전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사용 빈도는 낮다.

6 실드

지구 연방에서 널리 사용되는 실드. 처음부터 몸을 숨기고 싸우는 전술의 경우 등에는 휴대하지 않고 출격할 수도 있다.

7 불펍 머신건

90mm 실체탄을 사출 하는 기관총.

 

BUILD FIGHTERS ONE POINT TECHNIC

'더러운 도색'으로 밀리터리 느낌 업!

그대로 조립하는 것만으로도 색 분할이 되는 멋진 건프라지만, 더러운 도색을 하면 밀리터리 느낌이 업 되지! 전투에서의 데미지를 상상하면서 도색하면 리얼하게 완성된다!
※ 건담 마커, 리얼 터치 마커(함께 별도 판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❶ 건담 마커로 가장자리 부분을 랜덤으로 칠해 나가자. ❷ 마르면 위에서 리얼 터치 마커로 더럽히듯이 바르고 간다 ❸ 마르기 전에 면봉이나 휴지로 가볍게 닦아내면 금속이 녹슨 것 같은 밀리터리 한 마무리가 될 거야!

LINE UP

HG

BUILD FIGHTERS
HG 빌드 파이터즈
극 중에서 주인공들이 개조해서 만든 건프라를 그대로 키트화. 주역급 MS를 베이스로 커스텀 되어 있다.

008 캠퍼 어메이징

△ 메이진 가와구치가 조종하는, PPSE의 윅스 모델.

009 스타 빌드 스트라이크 건담

△ 플라프스키 입자의 특성을 기체 성능에 적용한 건프라.

HG

BUILD CUSTOM
HG 빌드 커스텀
극 중 메카나 무기 등을 키트화. 건프라에 장착하여 다양한 커스텀을 즐길 수 있다.

007 어메이징 웨폰 바인더

008 유니버스 부스터 프라프스키 파워게이트

● 이미지와 상품이 다소 다르므로 양해 바랍니다. 이미지의 완제품은 도색되어 있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반다이 프라모델 액션 베이스 2 (별도 판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 제품에는 'HGBF 짐 스나이퍼 K9'이 1개만 들어 있습니다. 그 이외의 상품은 모두 별도 판매입니다. ● 여기에 게재하고 있는 정보는 2014년 2월에 게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설명서의 다음장을 넘기면, 조립 전에 알아 두어야 할 주의 사항과

파츠를 구성하는 런너의 안내... 그리고 분실되거나 파손된 파츠 교환을 위한 서비스, 비용, 주소의 안내가 나와있습니다만 일본의 내수용으로 한국에서는 특별한 의미가 없다고 할 수 있고 그다음부터 본격적인 조립입니다.

 


양산형 짐의 바리에이션 중에 스나이퍼 버전을 구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뭐라 설명드린 수 있는 것을 아닙니다만,

 


이미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다른 스나이퍼 버전과 상당히 많은 부분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과 유사점이 꽤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허리 앞에 스커트 대신 탄입대를 장착하게 되어있는데

이러한 부분은 상당히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상당수의 미군들이 실제로 방탄조끼 위에 탄입대를 올리고 있는데 여기에 휴대되어 있는 탄환에 적의 총탄이 박혀 목숨을 구한 병사들이 꽤 있다고 합니다.

굳이 이런 예를 들지 않더라도 모빌 슈트의 무게를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서 상당히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무기류의 조립입니다. 기존의 짐 스나이퍼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 스나이퍼는 처음이라.... 죄송합니다 ㅠ,.ㅠ;;; )

 


가장 특징적인 파츠인 도그 팩의 조립입니다.

 


건담의 기획에는 상당히 많은 사람이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분의 아이디어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이러한 개념의 아이디어는 상당히 참신했다고 할 수 았습니다.

백팩의 일부가 분리되어 도그 팩이 되는 것까진 괜찮은데 거기에서 다시 장갑차가 분리되고 그 안에서 4인 이상의 병사가 나올 수 있다는 부분은 다소 과장된 부분이라 가벼운 웃음을 짓게 만들지만 어차피 빌드 파이터즈는 프라모델 격투대회이고 모형의 형상이 마치 픽사의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장난감과 닮아있어서 나름의 재미가 있는 부분입니다 ^^

 


모형 회사 반다이에서 홍보용으로 제공하고 있는 이미지 사진입니다.

 


어느 모로 보나 미국의 공수부대원이 완전무장의 상태로 비행기에서 공수 낙하를 해서 지상에 전개돼있을 때의 형상을 떠올리게 해서 눈으로 보는 재미가 꽤 쏠쏠합니다.

 

HG

BUILD FIGHTERS

GM SNIPER K9

HG 1/144 짐 스나이퍼 K9
출시 중 1,944엔 (세금 8% 포함)


'건담 빌드 파이터즈'에 등장하는 짐 스나이퍼 K9을 1/144 스케일로 사실적으로 3D화한 플라스틱 모델 조립 키트.

■ 각부 관절 가동에 의해 역동적인 포징을 재현.
■ 백팩은 이동 포대 형태로 변형 가능.
■ K9 도그 백에서 인력수송용 장갑차가 분리. 병사들의 피규어 수납 가능.
■ EXAM( 에그잼 ) 시스템 발동 상태를 재현하는 호일 씰 포함.


▶▶▶▶▶▶ 나머지 일본어 내용은. 위에서 번역한 내용과 크게 다르지 않아 생략했습니다. ( 이해 부탁드립니다. ^^;;; )

 

유튜버가 제작한 동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모형의 조립부터 도색... 그리고 치핑까지 재현한 영상인데요, 치핑은 도색이 벗겨져 내부의 금속 색상이 드러나 보이는 느낌을 재현한 것을 말합니다. 일종의 사용감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전쟁터와 같은 거친 환경에 장비를 마구 굴리다 보면 이런 현상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이 부분에 햇빛이 닿으면 번쩍거리기 때문에 적에게 자신의 위치가 노출되어 저격당할 수도 있어서 상당히 조심해야 합니다. ( 스나이퍼가 스나이퍼에게 저격을 당한다니.... 재미있지 않습니까...?! ^^;;; )

지금까지 모형 회사 반다이에서 제작, 판매하고 있는 < HGBF( 1/144 스케일 ) 건담 빌드 파이터즈 짐 스나이퍼 K9 >를 함께 보셨습니다. 어떻게 재미있으셨는지 모르겠네요. ^^

이상 둥지 나무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