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형/오늘의 프라모델

[박스 개봉] 코토부키야 논스케일 Cross Frame Girl - Gaogaigar

by 둥지나무 2021. 12. 17.

 

안녕하세요? 둥지 나무입니다.

 

오늘 소개할 프라모델은 모형 회사 코토부키야에서 제작, 판매하고 있는 < 논 스케일 크로스 프레임 걸 - 가오가이가 >입니다. 소개글을 쓰기 전부터 상당히 오랫동안 고민했던 문제인데... 사실 개인적으로 모형의 원작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용자 시리즈'에 대해서 아는 것이 거의 전무합니다. ㅠ,.ㅠ;;;

 

이유는 지금도 그렇지만 애니메이션 한국 방영 당시 현실에서 구현이 가능할 것 같은 리얼 로봇에 한참 빠져있던 시절이라 이런 류... 즉 '용자 시리즈'나 '트랜스포머 시리즈'처럼 금속 기계 생명체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 완구나 장난감을 팔아먹기 위한 업체의 수작... 이렇게 인간이 만든 듯한 인위적인 금속 생명체가 어디에 있어...?! '라고 생각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과학자들이 인류의 다음 단계로의 진화로 인체의 거의 대부분을 기계로 대체하여 영생을 실현시키는 가설을 언급한다거나, 혹은 인류라는 종이 기계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그 기계 생명체로 인해 멸종에 이를지도 모른다고 말하고 있을 만큼 로봇은 공상과학의 영역을 떠나 주류 과학의 저명인사도 그 가능성을 심각하게 언급할 만큼 우리 생활 가까이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 ( 영화 '터미네이터'나 '메트릭스'가 거짓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이죠... ㅠ,.ㅠ;;; )

 

... 하여, 도산 위기에 놓였던 애니메이션 회사 '선라이즈'를 구원한

 

'용자왕 시리즈'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ㅠ,.ㅠ;;; ( 지금은 아니지만 한국 방영 당시에는 이런 류의 슈퍼 로봇을 싫어했습니다. ㅠ,.ㅠ;;; ) 따라서 모형에 관련된 이야기는 애니메이션의 소개보다는 애니메이션의 방영 당시 용자왕을 둘러싼 주변 이야기와 그 당시 개인적인 감상을 위주로 소개글을 쓸 예정입니다. 

 

어디까지나 둥지 나무의 짧은 시각과 지식에 근거한 것이므로 다소간의 오류가 있더라도 재미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ROSSFRAME GIRL 

GAOGAIGAR

FRONT  /  BACK  

 

크로스 프레임 걸이란, 코토부키야 오리지널 콘텐츠 「프레임 암즈 · 걸」로 쌓은 기술과 저명 콘텐츠와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입니다.

 

 

걀레온  /  가이가  /  걸 상태 

  파이널   퓨전  

+

  승인   

드릴 가오  /  스텔스 가오  /  라이나 가오 

 

 

멀티 컬러 키트 사양으로 일부 부품이 도색되어 있어 조립만으로도 설정 이미지에 가까운 마무리가 됩니다. 

Sample   photo   of   unpainted   kit.

 

  FACE PARTS  

좌향 통상 얼굴  /  우향 통상 얼굴  /  정면 향해 외치는 얼굴 

시선 · 표정이 다른 3 종류의 탄포 인쇄 완료 페이스 부품 포함.

 

  ACTIONS  

디바이딩 드라이버 포함. 

프로텍트 쉐이드, 헬 앤드 헤븐을 재현하는 전용 손 부품 포함.

 

  DECALS  

습식 데칼이 부속

FOR AGES OVER 14 YEARS 

  조립 전에 조립 설명서를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구매하신 고객님께 꼭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제품의 대상 연령 15세 이상입니다. 대상 연령 미만에게는 절대 주지 마십시오.

● 어린아이가 실수로 작은 부품을 삼키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질식 등의 위험이 있습니다.

● 뾰족한 부분은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실수로 눈 등에 찌르거나 하면 실명 등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딪치거나 휘두르는 등의, 난폭한 놀이를 하지 마십시오. 뜻하지 않게 다칠 위험이 있어요.

● 본 제품의 상자는 포장재이므로, 운송 시 약간의 흠집이나 함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큰 파손이 없는 한, 상자 교환은 어렵습니다.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 본 제품은 예고 없이 사양을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패키지의 사진과 상품은 다소 차이가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패키지 사진은 촬영용으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 이 제품에는 NON 스케일 프라모델 '크로스 프레임 걸 가오가이거'가 1개 들어 있습니다. 

이 상품에 관한 문의는 아래로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190-8542 도쿄도 다치카와 시 미도리마치 4-5 코토부키야 빌딩 6층 

주식회사 코토부키야 고객상담센터 앞으로 

전화번호 : 0120 - 48 - 1563 

전화 접수 시간 : 월 ~ 금요일 ( 공휴일 제외 ) 10 ~ 17시

E 메일 : support@kotobukiya.co.jp

 

CRAFTSMANSHIP

  KOTOBUKIYA  

■ 기획 · 제작 · 발매 ■

주식회사 코토부키야

〒190-8542  도쿄도 다치카와 시 미도리 마치 4-5 코토부키야 빌딩

 

Produced by KOTOBUKITA CO., LTD.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완구나 장난감을 팔기 위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것은

 

'건담'이나 '용자왕'이나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 아시다시피 현실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하는 건담류의 리얼 로봇은 관객의 진입 장벽이 높은 편이라서 어려운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초등학생 정도의 연령대는 받아들이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리얼 로봇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을 만든 애니메이션 제작사 '선라이즈'는 건담의 흥행 이후 그 기세를 몰아 여러 편의 리얼 로봇들을 제작하지만 제작비 대비 흥행에 문제가 있어 회사가 도산을 할 위기에 몰리게 되고... 완구 회사 '반다이'에 인수 합병되는 상황에 이르고 말았죠. 그래서 어떻게 해서든 돈이 될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 할 필요가 있었는데 이때에 기획이 이루어진 것이 바로 '용자 시리즈'입니다.

 

( 지금도 비슷하지만 일본의 애니메이션은 제작 단가가 낮은 편이라 흥행하고도 적자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ㅠ,.ㅠ;;; )

 

 

그럼 이제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두둥 ~ 탁 ~ ( 좋구나 ~!!! )

 

 

이렇게 '용자왕'의 탄생에는 애니메이션 회사 '선라이즈'의 말 못 할 고민이 담겨 있었던 것이었는데,

 

 

'선라이즈'는 '건담'같은 리얼 로봇을 만드는 화사라는 생각이 강했던

 

당시 건담 팬들의 엄청난 반발을 가져왔었습니다. 둥지 나무도 리얼 로봇이야말로 진정한 로봇이다라고 생각했던 인간들 중 하나였기 때문에 " 용자물 따위는 유치한 것...!!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런한 생각을 바꾸게 만들어 준 것이 바로 '용자왕 가오가이거'입니다.

 

 

당시 둥지 나무는 '용자 따위'는 애니메이션 회사 '선라이즈'가 완구회사 '반다이'에 영혼을 팔아먹은 결과로 생각하고 있었기에 철저하게 외면하고 있던 중으로

 

 

애니메이션의 국내 방영이 있고 거의 10여 년 즈음 지난 후에, 그것도 아주 우연히 스쳐 지나가듯이 '용자왕 가오가이거'를 보게 된 것이죠 ㅠ,.ㅠ;;;

 

 

처음 본 소감을 이야기하자면

 

" 이것이 과연 완구를 팔아먹기 위한 애니메이션이 맞는가...?! "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당시 애니메이션 회사 선라이즈의 1류 스텝들이 투입되어 최고의 연출과 작화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오가이가'에 대한 개인적인 선입견은 사라지기 시작했는데 문제는 나이가 너무 들어서 아동을 대상으로 한 가오가이가를 시청하기가 아주 힘들었다는 것입니다. ㅠ,.ㅠ;;;;

 

 

지금도 '명탐정 코난'이나 '도라에몽'을 즐겨보는 둥지 나무이기에 특별히 문제가 없을 것으로 여겼지만... 좌절... ( 큽... 동심은 사라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ㅠ,.ㅠ;;; )

 

 

그 정도로 '용자 시리즈'는 어른이 보기에는 생각보다 진입장벽 높은 애니메이션이라 할 수 있고 8~13세 정도의 로봇을 좋아하는 소년들에게 완전 특화된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보통 이렇게 특정 장르에 익숙해진 고정 관객을 가지고 있는 경우

 

이들의 성장 정도와 맞추어서 좀 더 고 연령층을 겨냥한 기획을 발표하는 것이 일본 대중문화의 전통이라 할 수 있는데 이렇게 기획된 것이 아마도 선라이즈의 애니메이션 '빅 오'가 아닌가 생각되고 있습니다. ( 보통 이것을 '관객과 함께 성장한다'라는 표현을 쓰고 있습니다. )

 

 

'빅오'는 난해한 설정과 구성으로 일본에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는데

 

뜻밖에도 서구권... 특히 북미에서 좋은 반응이 있어 시즌2까지 제작된 애니메이션입니다. ( 관심 있으신 분은 한번 관람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 )

 

 

회사의 사정이야 어떻게 되었든 '용자 시리즈'는 '용자왕 가오가이가 파이널'을 끝으로 매듭을 짓게 되는데...

 

 

그 뒤부터는 여러분들이 많이들 아시는 바대로

 

애니메이션 회사 '선라이즈'에서 제작하는 거의 모든 로봇 애니메이션에 '건담'이라는 이름을 붙이는... '비 우주세기 건담'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건담 팬들 사이에 떠돌던 < 완구 회사 '반다이'가 아무 애니메이션에나 '건담'을 붙여 프라모델 팔아먹는다... >라는 속설이 설득력을 가지게 됩니다 ㅠ,.ㅠ;;;

 

 

그래서 건담의 올드팬들 중에선 '비 우주세기 건담'이라고하면 덮어놓고 욕부터 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

 

 

비우주세기 건담이라고 해서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니니까 

 

 

작품을 가려 욕하는 "찰진" 센스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

 

 

아시다시피 이번 모형의 베이스가 되는 '가오가이가'의 디자인은

 

'오오카와라 쿠니오'선생의 것으로 둥지 나무가 꼽는 '쿠니오'선생의 최고 디자인 중 하나이자... 사실 상의 은퇴작이라 보고 있습니다. ( 물론 최근까지 새로운 디자인을 계속해서 발표하고 있지만... 말이죠 ^^;;; )

 

 

'오오카와라 쿠니오'선생은 '건담', '이데온', '보톰즈'... 등등

 

셀 수 없이 수많은 명작 디자인을 만들어 내셨으니 이쪽 분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거의 다 아시고 계실 것이고... '크로스 프레임 걸 가오가이가'의 디자인을 맡으신 분은 모형 회사 코토부키야에서 판매하는 '프레임 암즈 걸' 시리즈의 디자인을 주로 담당하고 계시는 '코마츠 에이지'님입니다. ( 입체 조형에 잘 어울리는 귀여운 디자인이 장점이죠 ^^;;; )

 

 

 

습식 테칼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 대충... 이 정도? )

 

 

설명서 표지입니다.

 

 

모형 관련 번역문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둥지 나무입니다. 최근 며칠간 10여 개의 모형 관련 게시글을 통해 일본의 제품에 적혀있는 꽤 많은 일본어 문장을 번역해 왔습니다. 그런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그것이 그리 좋은 방

yolga.tistory.com


설명서에 관련한 공지사항을 따로 작성했으니 ⬆︎⬆︎⬆︎⬆︎ 읽어보시고 이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장을 넘기면 모형에 대한 간단한 설정 설명이 있습니다. 잠시 번역해 보면...

 

 크로스 프레임 · 걸    가오가이가  

용자왕 가오가이가 

GAI GAO GAR 

 

시리즈 컨셉

크로스 프레임 · 걸이란, 코토부키야 오리지널 콘텐츠 「프레임 암즈 · 걸」로 쌓은 기술과 저명 콘텐츠와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입니다. 

 

CROSSFRAME GIRL Designed by 

코마츠 에이지

 

  용자 전대 브레이브 걸즈 #1  

"가오~~!"

"....... "

 

평소와 다름없는 하굣길에서 나는 믿을 수 없는 것을 보았다. 보았다기보다 눈이 마주쳐버렸다. 눈이 마주쳤으니 안 들을 수 없지.

 

"...... 뭐, 뭐 하는 거예요, 가이가? "

"가이가 아니야! 지금의 나는 걀 · 레 · 온! "

 

그렇게 대답한 사람은 언제나 가이가라고 부르면 대답해 주는 여자애다. 여자애라고 해도 단신의 나보다 조금 더 위지만. 

그 가이가가 길가에 주저앉아서 오른손에 든 금색 손톱으로 '이리 와' 하는 것처럼 밖에 안 보였는데 그걸로 가이가 말고 다른 모양이 됐다는 건가 봐. 아 그러고 보니 머리 파츠가 가이가 때랑 다른 것 같아. 

 

"머리만 그런 거 아니야, 봐봐 "

 

그러면 뒤돌아서 엉덩이 흔들기. 너울거리는 꼬리가 이 형태의 매력 포인트구나. 

 

"저, 가이가... 이 아니라 걀레온, 왜 이런 곳에?" 

"그야 물론, 사령을 호위하기 위해서잖아. 아직 과보부 대원이 배속되지 않아서 기동부대가 열심히 해야 돼!" 

 

월요일 오후, 통학로를 걷고 있는 사람들의 시선이 나와 걀레온에게 꽂힌다. 왠지 너무 따갑지만 사령의 호위는 포기할 수 없는 것인지도 몰라. 

나의 이름은 야타테 유우이다. 초등학교 5학년이지만, 용자 전대 브레이브 걸스의 사령이니까.

 

 

 

걀레온의 호위를 받으며 나는 전대 사령부로 왔다. 스기나미구의 어느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 그 본사 빌딩의 지하에 사령부는 있다. 나의 할아버지가 그 회사 창업 멤버라서 장소를 빌릴 수 있었던 거다. 

지하 사령부에 들어서자 다짜고짜 호통 소리가 들린다. 

 

"늦었어! 하교 시간 40분 지났어" 

"죄송합니다, 그만 걀레온과 포메이션 훈련해버려서!" 

 

부사령에게 굽실굽실 사과하는 나, 전대 사령. 무리가 아닌가 생각해. 부사령의 이름은 야타치 나나····· 나의 어머니이다. 집에서든 사령부에서든 분통을 터뜨릴 거면 나랑 역할을 교환해줬으면 좋겠어. 그런 불만이야 어떻든 간에, 걀레온과의 훈련 때문에 사령부 도착이 늦어진 게 확실하다. 공원에서 들고양이를 둘이 협공한 걸 훈련으로 인정받으면 좋겠지만. 

부사령이 더 엄한 말을 하려던 순간 사령실 안에 경보가 울려 퍼졌다. 

 

"도코로자와시 항공 기념공원에 존다 성인 출현! 수는 1!" 

 

오퍼레이터가 소리를 지르자, 벽의 대형 모니터에 지도와 목격자가 촬영한 영상이 표시되기 시작했다. 부사령 님의 잔소리에서 벗어날 기회라고 확신한 나도 큰소리를 냈다.

 

"브레이브 걸스, 긴급 출동! "

 

 

 

=====================

 

대충 이런 내용의 글이 인쇄되어있습니다만... 번역 실력이 부족해 생략하겠습니다. ( 죄송... ㅠ,.ㅠ;;; )

 

 

다음 장을 넘기면 조립 전에 알아두어야 할 주의 사항과 모형을 구성하는 런너의 안내... 그리고 습식 데칼 부착법이 적혀있습니다.

 

 

설명서의 내부에는 오류가 있는 설명서의 정정 안내와

 

분실하거나 파손된 파츠에 대한 서비스의 안내... 주소, 비용 등이 적혀있는 작은 인쇄물이 들어있습니다. 모형은 기본적으로 일본 내수에 한정하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서비스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ㅠ,.ㅠ;;;

 

  「크로스 프레임 · 걸 가오가이거」  

  조립 설명서 내의 지시 번호의 기재에 대해  

조립 설명서내의 지시 번호의 기재에 잘못이 있었습니다. 바르게는 아래와 같습니다.    

 

조립 설명서 11 페이지 [오기]

 54  <다리 부분의 완성>  52  

※ 반대쪽도 똑같이 조립합니다.  

⥥⥥⥥⥥

조립 설명서 11 페이지 [정정]

 54    53 <다리 부분의 완성>  52  

※ 반대쪽도 똑같이 조립합니다.

 

 

조립 설명서 18 페이지 [오기]

 101  걀레온 헤드 100  98 99

 

⥥⥥⥥⥥

조립 설명서 18 페이지 [정정]

 101   94  걀레온 헤드 100  98 99

 

 

조립 설명서 18 페이지 [오기] 

 130  ※그림은 설명을 위해 일부 부품을 생략하였습니다. 

오른쪽 다리 128 ③②① 121

⥥⥥⥥⥥

조립 설명서 18 페이지 [정정]

 130  ※그림은 설명을 위해 일부 부품을 생략하였습니다. 

오른쪽 다리 129 ③②① 121

 

 

조립 설명서 내의 지시 번호 오기입니다. 

죄송합니다만, 정정 후의 지시 번호로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음 장을 넘기면 얼굴부터 조립의 시작입니다.

 

 

페이스 파츠는 원하는 것을 선택해 결합해 주세요. 

결합 전에, 가장자리 부분의 태그를 잘라냅니다. 

  페이스 파츠의 교환 방법  

페이스 파츠를 교환하려면,   → 페이스 파츠의 순서로 떼어내고, 교환할 페이스 파츠를 위의 순서로 결합해주세요.

 

 

몸체의 조립이고요...

 

 

몸체를 완성하면 우측 팔과 다리의 조립으로 들어갑니다.

 

 

여기까지가 다리의 완성.

 

 

소체가 되는 기본 몸체의 조립이 끝나면 '걀레온'의 조립으로 넘어갑니다.

 

 

머리를 완성하면 몸통, 팔... 다리 순으로 조립이 진행됩니다.

 

 

다리의 조립이 끝나면 아머의 조립.

 

 

걀레온의 조립이 끝나면 '가오 머신' 중에서 '라이나 가토'의 조립... 그리고 '스텔스 가오'의 조립 순으로 넘어갑니다.

 

 

모형의 가격이 건담 프라모델 기준으로 중급 이상의 MG정도 되기 때문에 조립과정을 생각보다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

 

 

'스텔스 가오'의 조립이 끝나면 액션 베이스와 결합하는 법에 대한 안내를 하고... 이어서 '드릴 가오'의 조립이 시작됩니다.

 

 

'가오가이가'팬은 아시있지만 이 부분은 합체 시 다리가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마치 건프라와 다리를 조립하고 있는 듯한 느낌도 줍니다.

 

 

'드릴 가오'의 조립이 끝나면 '라이나 가오'를 조립하고... 드디어 합체인 '퓨전'에 들어갑니다. ( '가이가 1번'이라고 합니다. )

 

 

'가이가 1번'이 완성되면 '가이가 2번'으로 들어갑니다. ( 애니메이션을 몇 편 보다 말았기 때문에 1번과 2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죄송... ㅠ,.ㅠ;;; )

 

 

'가이가 2번'을 완성하면 '드릴 가오'를 팔에 장착합니다.

 

 

그리고 '스텔스 가오'를 등에 장착하면... '드릴 가오'와 스텔스 가오'의 장착 형태가 됩니다. ( 마지막은 액션 베이스와의 결합에 대한 설명입니다. )

 

 

다음 장을 넘기면 드디어 시작되는 '파이널 퓨전'.

 

 

애니메이션처럼 빙글빙글 돌면서 화려하게 변신하면 좋겠지만...

 

 

모형이기 때문에 설명서의 순서대로 인내심을 가지고 차근차근 분해 결합해야 합니다 ㅠ,.ㅠ;;; ( 오오오... 불타오르지 않아... ㅠ,.ㅠ;;; )

 

 

작고 정교한 부품을 교환하는 작업이 끝나면 '가오가이가'가 완성된다고 하네요 ^^

 

 

'디바이딩 드라이버'의 조립과 부착법... 그리고 '프로텍트 쉐이드'의 재현...

 

 

손 파츠를 교환해서 '브로큰 매그넘'과 '프로텍트 쉐이드'...  '디바이딩 드라이버'의 재현.

 

 

'헬 앤드 헤븐'의 재현이 끝나면 '파워드 슈츠'장착의 조립으로 넘어갑니다.

 

 

다소 복잡한 과정을 거쳐 '파워드 슈츠 장착 형태'가 끝나면 액션 베이스를 결합하는 법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채색하실 분들을 위한 색상과 데칼 부착 위치에 대한 안내...

 

 

설명서의 마지막 페이지를 넘기면...

 

 

코토부키야의 프라모델 설명서답게 아주 심플하게 디자인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

 

 

 모형 회사 코토부키야에서 제공하는 홍보용 사진 이미지입니다.

 

 

과거 게시글을 통해서 말씀드린 적이 있듯이 이런 변형 합체의 모형은 다양한 형태를 감상하기 위해

 

 

합체와 분리... 변형의 상태를 위해 별도의 모형을 더 구입한다고 이야기드린 적이 있습니다.

 

 

때문에 이번 모형 같은 경우 2개를 구입했는데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소체가 되는 보디만 따로 파는 모형을 하나 더 구입할 생각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렇게 되면 건담 프라모델 기준으로 중급의 PG시리즈의 가격이 되고...

 

 

현재 수집 기준으로도 2개면

 

건프라 저가형 PG정도의 가격은 되고 있습니다 ㅠ,.ㅠ;;; ( 개인 소장 단일 모형으로는 가장 비싼 모형입니다 ㅠ,.ㅠ;;; 가격으로는 전혀 귀엽지 않아 ~~!! )

 

 

이쪽이 별도 구매를 생각하고 있는 소체 버전에 가장 가까운데 ' 크로스 프레임 가오가이가'의 인기가 좋은지 이런 캐릭터 소체만 따로 제품화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귀엽기 때문에 합체와 변형이 되지 않아도 충분히 구매할만한 가치는 있어 보입니다. ( 그러나... 구입 비용을 생각하면... ㅠ,.ㅠ;;; )

 

 

모형을 단순 조립하였을 때 금색 파츠는 구현되지 않기 때문에 이 부분은 따로 도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 자료가 꽤 되기 때문에 아래의 사진은 설명 없이 주욱 ~ 보시겠습니다.

 

 

 

 

 

 

 

 

 

※ 플라잉 베이스는 별도 판매입니다.

 

 

※ 플라잉 베이스는 별도 판매입니다.

 

 

 

 

 

 

※ 플라잉 베이스는 별도 판매입니다.

 

 

※ 플라잉 베이스는 별도 판매입니다.

 

 

※ '브로큰 매그넘'을 부품 교환으로 재현. 발사 기믹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 플라잉 베이스는 별도 판매입니다.

 

 

※ 플라잉 베이스는 별도 판매입니다.

 

  코토부키야 숍 한정   

용자왕   가오가이가

GAO GAI GAR

크로스 프레임 · 걸 가오가이거 구입으로

「탄포없는 얼굴 부품

프레젠트! 

[특전 탐보 없음 파츠] 

● 보통 얼굴 x2 

● 고함치는 얼굴 x1

2019년 6월 발매 

 

크로스 프레임 · 걸 

가오가이가 [대상 상품]

¥8,100 (부가세 별도) 

 

탄포없는 일반 얼굴 파츠  /  탄포없는 외침 얼굴 파츠

※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실제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전 배포 기간 '크로스 프레임 걸 가오가이거' 발매일~혜택이 없어지는 대로 종료 

주의

· 특전은 상품과 함께 드립니다. 

· 온라인 상점을 이용하시는 경우는 상품 배송 시에 배송됩니다.

· 특전은 준비 수로 진행 후 종료됩니다 

· 대상 상품은 재고가 소진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특전은 상품의 재생산시나 해외 판매 및, 이벤트나 임시 출점 등의 기획에 의해, 게재 숍 이외에서 부속, 배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실제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화상은 촬영용으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모형의 조립과 변형... 합체를 대리 체험해 볼 수 있는 한국의 유튜버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시고 만족하시면 방문하셔서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 개인적인 친분... 전혀 없습니다 ^^;;; ) 보통 모형을 소개할 때 그에 관련된 애니메이션도 같이 소개하는데 오늘은 관련 애니메이션을 잘 몰라서 한국 방영 당시 둥지 나무의 개인적인 추억담을 위주로 이야기를 진행시켜 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의 관점이니까 오류가 있을 수 있다는 점 말씀드리고요... 가볍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모형 회사 코토부키야에서 제작, 판매하고 있는 < 논 스케일 크로스 프레임 걸 - 가오가이가 >를 함께 보셨습니다. 어떻게 재미있으셨는지 모르겠네요 ^^

 

이상 둥지 나무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