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둥지나무입니다.
오늘 소개할 프라모델은 모형회사 코토부키야가 게임회사 '코지만 프로덕션'으로부터 라이선스를 취득해 제작, 판매하고 있는 < 1/12 스케일 데스 스트랜딩 리버스 트라이크'입니다.
이름만 들으면 다소 생소하실 수 있는데 '코지마 프로텍션'은 게임 '메탈기어 솔리드'의 제작자로 유명한 '코지마 히데오'씨가 게임 회사 '남코'에서 독립해 세운 회사로 평소 게임 제작자로서 꿈꾸며 만들고 싶어 하던 ' 코지마 히데오'씨의 개인 프로젝트를 현실화시킨 것이 바로 '데스 스트랜딩'이라고 합니다.
게임 '데스 스트랜딩'을 직접 플레이해본 경험이 없어서
게임의 재미에 대해 평가를 내리기는 어렵지만 유저들의 평가는 호불호가 반반씩 갈리고 있다고 합니다. 둥지나무는 단순히 동영상 장면과 게임 줄거리를 약간 읽어본 수준이기 때문에 확언할 수는 없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과거 배우 '케빈 코스트너'가 주연을 했던 영화 '포스트맨'과 일본의 만화 원작의 '아들을 동반한 검객', 스티븐 킹 원작 소설 "드림캐쳐', 니콜라스 케이치와 맥 라이언이 주연했던 영화 '시티 오브 엔젤' 혹은 그 원안이 된 영화 '베를린 천사의 시'... 그리고 이승과 저승의 모호한 경계를 표현한 부분은 게임 ' 사일런트 힐'에서 영향을 받은 것 아닌가 생각되고 있습니다.
특히 '아들을 동반한 검객'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 중인 스타워즈 드라마 '만달로리안'에도 큰 영향을 주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추측으로 근거는 없습니다. ^^;;;; )
박스는 속이 비치는 불투명 용지에 싸여있는 상태로 되어있는데
이러한 포장은 햇빛에 포함된 자외선을 차단해줘 박스 아트가 탈색되는 것을 어느 정도 방지해 주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형을 장기 보관하실 생각이라면 불투명 포장용지를 벗겨내지 마시고 구입한 상태 그대로 관리하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불투명 용지를 벗겨내면 보관용 종이 상자에 인쇄된 박스 아트가 보입니다.
MODE SELECT
OFF-ROAD MODE - < SELECT > - ON-ROAD MODE
▶ "오프로드 모드" "온로드 모드"의 2형태를 선택식으로 재현 가능.
BAGGAGE
3 SIZED BAGGAGE
▶ 게임의 특징인 대량의 짐 적재 가능. 부속 짐은 S / M / L의 3가지 사이즈.
1/12 SCALE FULL ACTION PLASTIC MODEL KIT
REVERSE TRIKE
리버스 트라이크
DEATH STRANDING
KOTOBUKIYA
KP514 / 7200
DECALS / UNPAINTED KIT
▶ 각부의 마킹, 카고ID나 데미지, 센서, 테이프를 재현한 수전사( 습식 ) 데칼이 포함.
▶ 멀티 컬러 키트사양으로 조립만 해도 설정 이미지에 가까운 마무리가 됩니다.
Sample photo of unpainted kit.
주의
구매하신 고객님께 꼭 읽어주세요.
● 제품에 동봉된 조립 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주십시오.
● 본 제품의 대상 연령은 15세 이상입니다. 대상 연령 미만인 분들에게는 절대 주지 마세요.
● 제조법상 부득이하게 뾰족한 형태의 부품이 있습니다.
실수로 눈이나 피부 등을 찌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본제품의 상자는 포장재입니다. 운송 시 약간의 흠집이나 파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큰 파손이 없는 한 박스 교환은 어렵습니다.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 본제품은 예고 없이 사양을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이 상품에는 1/12 스케일 프라 모델 「리버스 트라이크」가 1 세트 들어 있습니다.
패키지 사진과 상품은 다소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패키지 사진은 촬영용으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에 관한 문의는 아래에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 우 ) 190-8542
도쿄도 타치카와시 미도리 마치 4-5 코토부키야 빌딩 6층
주식회사 코토부키야 고객 상담 센터 앞
전화번호 : 0120-48-1563
전화 접수 시간 : 월 ~ 금요일( 공휴일 제외 ) 10~17시
문의 / CONTACT US > support@kotobukiya.co.jp
대상 연령 15세 이상
KOTOBUKIYA OFFICIAL SITE
JPN> www.kotobukiya.co.jp
ENG> en.kotobukiya.co.jp
■ 기획·제작·발매 ■
주식회사 코토부키야
( 우 ) 190-8542 도쿄도 타치카와시 미도리 마치 4-5 코토부키야 빌딩
KOTOBUKIYA
1/12 스케일 프라모델 리버스 트라이크
이번 모형은 게임 '데스 스트랜딩'에 등장하는
배달용 바이크를 모형회사 코토부키야에서 프라모델화 한 것으로 '리버스 트라이크'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크의 메커니즘에 대해서는 자세한 설정 해설이 없어 정확히 알기는 어려운데 주유구 같은 장치가 설치되어 있는 반면 연소 후 배기를 도와주는 머플러가 없는 것으로 보아서 기름을 넣는 주유구가 아니라 수냉 장치에 사용되는 물을 넣는 곳... 혹은 베타리 충전용 플러그가 아닐까 생각되고, 전체적인 형상으로 보아서는 배터리를 사용하는 전기 구동방식으로 움직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 게임 중산 중간 정전기 혹은 방전으로 인한 스파크가 일어나는 모습도 볼 수 있지요. ^^;;; )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것은 이륜구동 방식의 일반 바이크처럼 사용되다 험지 주행으로 들어가면 앞바퀴가 2개로 분리되어 삼륜 구동 방식으로 바뀐다는 것이죠. 이때에 바이크의 외형을 보면 마치 인간형의 이족 보행 로봇이 엎드려 있는 것 같아서 로봇을 좋아하는 개인 취향에 딱 맞았습니다. ( 그러니까 바이크에서도 이족 보행 리얼 로봇의 이미지를 찾는 특이한 취향이죠... ^^;;; )
그럼 이제 박스를 열어 보겠습니다 ~ 두둥 ~ 탁 ~ ( 좋구나 ~!!! )
과거 코토부키야 프라모델은 꽤 조립이 힘들기로 유명했는데
'아머드코어 시리즈'를 발매할 당시에는 지나치게 정교하고 작은 파츠 분할로 일명 '생선회를 뜬 것 같은 파츠 분할'이라고 이야기될 정도로 섬세하지만 다루기 어려운 것으로 명성이 자자했고...
최근 시리즈인 '프레임 암즈'와 '헥사 기어'같은 경우는 조립하기에는 적당한 파츠이지만 왠지 지나치게 둔탁해 보인다는 것이 약간의 단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리버스 트라이크'같은 경우는 파츠의 두께가 나름 적당해 보이고 때로는 섬세한 면도 있어
각 파츠의 덩어리 느낌과 섬세함이 비교적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형을 직접 조립해보지 않아서 정확하게 어떤 느낌이라 말하기는 어렵지만 조립의 난이도라든지 손맛 같은 경우도 '아머드 코어'의 난이도와 '헥사기어'의 시원시원함 중간 즈음에 있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모형의 스케일은 1/12의 비율을 가지고 있는데
보통 일반 판매되고 있는 실물 축소 바이크 프라모델 같은 경우도 1/12의 스케일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캐릭터 피겨도 함께 꾸며주고 싶다면 1/12 비율의 실물 축소 바이크 탑승자 프라모델이나 레이실 걸 모형을 선택하는 쪽도 졸을 것 같아요.
둥지나무님 같은 경우 '모형회사 코토부키야'에서 발매하는
1/12 스케일 크로스 프레임 걸 '루덴스'를 따로 하나도 구매해서 함께 꾸며 줄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이 모형 또한 '코지마 프로텍션'의 '루덴스'라는 캐릭터를 걸프라로 만든 모형입니다.
그러나 구매에 실패해서 현재는 재판되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코토부키야의 프라모델은 재판 주기가 다소 긴 편에 속하기 때문에 운이 나쁘면 앞으로 대충 몇 년은 더 기다려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 크윽... 슬프다... ㅠ,.ㅠ;;; )
모형의 파츠를 구성하는 런너는 여기까지입니다.
함께 동봉되어 있는 습식 데칼.
디테일은 대충 이 정도 되겠습니다.
설명서의 표지는 아주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 코토부키야는 대체로 이렇죠. ^^ )
설명서의 다음 장을 넘기면 간단한 기체 해설이 되어있습니다. ( 잠시 번역해 보면... )
CONCEPT ART
RAVEN
TRISKELION
MC 600v
REVERSE TRIKE / 리버스 트라이크
브리지즈 제식 사양의 앞 2륜형 트라이크.
배터리로 구동한다.
짐받이에 M사이즈 짐을 6개까지 적재 가능.
부스트나 윌리, 점프를 구사함으로써 다소의 험로를 극복할 수 있는 주파성을 갖추고 있지만
물에 들어가면 배터리 소비량이 심해지므로 잔량에 주의.
배터리는 맑거나 흐릴 때 조금씩 회복된다.
또, 뮬의 뇌격 공격을 받으면 쇼트해서 일정 시간 조작 불능이 되므로 주의.
Final concepts for the reverse trike. / 리버스 트라이크 최종 그림
Early trike concepts. / 트라이크 초기설정화
구매고객께 ~ 파츠 청구에 대하여 ~
꼭 읽어주세요. FOR USE IN JAPAN ONLY
부품 파손 분실 시에 한하여 런너 단위로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런너의 주문 또는 그에 가까운 주문은 받을 수 없습니다.
문의 시기에 따라서는 대응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상품에 동봉되어 있는 매수 이상으로는 주문할 수 없습니다.
주문 시 부품 주문 카드에 필요 사항을 기입하신 후 부품 대금에 배송비를 더한 총금액만큼 우편소환을 동봉하여 고객상담센터로 우편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 우표로 주문은 받지 않습니다.
또, 부품 부족등의 기간 불량에 관해서, 고객 상담 센터에 상담해 주십시오.
또한,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대응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상품 생산시기에 따라 런너의 성형색상이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상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에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190190-8542 도쿄도 다치카와시 미도리마치 4-5 코토부키야 빌딩 6층
주식회사 코토부키야 고객상담센터 앞
전화번호 : 0120-48-1563
전화접수시간 : 월 ~ 금요일 (공휴일 제외 ) 10~17시
이메일 : support@kotobuklya.co.jp
○ 청구용지에 기재되어 있는 부품대금은 모두 세금 포함 가격입니다.
○ 어음을 준비하실 때에는 반드시 과부족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 어음의 기명란은 일절 기입하지 않고 무기명 그대로 보내 주십시오.
○ 주문 카드 이외 복사나 메모에 의한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설정 해설이 끝나면 조립 전에 알아두어야 할 간단한 주의 사항...
파츠의 런너 안내 그림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조립 전에 인쇄 그림과 실제 파츠를 비교하여 누락되거나 파손 혹은 분실이 있지는 않았는지 확인하고 조립하는 것이 일반적인 권고 사항이지만 프라모델 파츠가 분실되는 경우는 정말 희귀한 경우이기 때문에 보통은 이 부분은 생략 한 채로 조립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버스 트라이크 앞바퀴에 대해
※ 본제품의 앞바퀴는 < 오프로드 모드 >와 < 온로드 모드 >의 선택식입니다.
※ 이미지는 도색 완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오프로드 모드 >
< 온로드 모드 >
조립은 보디 파츠로 부터 시작됩니다.
바이크의 뒷바퀴 조립으로 보이는 안내입니다.
이번 모형의 소개글을 쓰기 전에 모형회사 타미야에서 발매한 '가와사키 닌자 1/12 스케일 H2R'에 대한 '박스 개봉기'를 작성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번 모형은 자연스럽게 실물 축소 바이크 모형과 비교가 되네요. ^^
가와사키의 닌자 H2R은 내연 기관 엔진을 사용하는 바이크의 결정판이라 수 있고
이번 모형 같은 경우는 비록 가상의 바이크라고는 하지만 전기 배터리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외형적으로는 실물 내연기관 바이크나 전기 바이크나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지만 구동 방식 자체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내부 구조는 완전히 틀린 물건입니다.
특히 코토부키야의 프라모델 같은 경우는 실물 축소 모형의 전통적인 조립 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마치 모형회사 반다이의 건담 프라모델을 조립한 것과 유사한 느낌을 주고 있기 때문에 여러 부분에서 재미있는 모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물 축소 모형의 디테일은 좋아하지만 특유의 섬세하고 정교한 조립에 큰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이라면
코토부키야의 바이크 프라모델 '리버스 트라이크'를 구입해서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9 < 보디의 완성 >
※ 리버스 트라이크에 후술 하는 짐(소)만을 제거할 경우 C❷❻, C❷❼를, 짐(대)(중)(소)을 설치할 경우 C❽, C❾를 사용합니다.
< C❷❻, C❷❼의 것을 설치했을 경우의 이미지 >
※ 이미지는 도색 완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C❽, C❾를 부착한 경우의 이미지 >
※ 이미지는 도색 완제품을 사용하였습니다.
앞바퀴( 오프로드 모드 ) 조립
모형 구매에 결정적 역할을 제공했던 특유의 앞바퀴 조립입니다.
'오프로드 타입'이라고 부르는 것인데 험지 주행에서는 앞바퀴가 하나에서 둘로 나뉘게 되기 때문에 훨씬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설정입니다.
적당히 복잡하면서도 접착제 없이 조립이 가능하다는 것은 확실히 강점입니다.
실린더 형상의 기계구조는 아마도 충격 흡수를 위한 서스펜션으로 보입니다.
운전석의 계기판과 바퀴를 연결시켜 주는 축 부분인 것 같습니다.
※ 앞바퀴를 고정시키고 싶은 경우 ( 고정용 조인트 )를, 가동하고 싶은 경우( 가동용 조인트 )를 선택하여 조립하십시오.
하나의 바퀴가 두 개의 바퀴로 나누어지기 때문에 이런 파츠의 구조는 복잡할 수밖에 없는데 실물일 경우 이런 식의 메커니즘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프레임에 가해지는 충격에 의한 금속 피로도를 견디지 못해 부러질 수도 있는데
그러면 주행 중인 바이크가 앞으로 꼬꾸라지면서 지면과 충돌... 탑승자는 전면으로 튕겨져 나가 사망할 수도 있는 구조라고... ( 말하고 싶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나 게임 속의 바이크이니까요... ^^;;; )
앞바퀴의 형상은 이렇게 완성됩니다.
오프로드 모드 조립
앞바퀴가 둘로 나누어지는 '오프로드 모드'의 조립은 이렇게 끝납니다.
온로드 모드 조립
※ 본제품의 앞바퀴는 < 오프로드 모드 >와 < 온로드 모드 >의 선택식입니다.
앞바퀴 < 온로드 모드 > 조립
앞바퀴가 하나로 되는 '온로드 모드'의 조립입니다.
구조가 적당히 복잡해 보이는 이런 기계적인 아름다움은 확실히 개인 취향에 딱 맞습니다. ^^
건담 프라모델과 유사한 방식으로 접착제 없이 바이크를 조립할 수 있다니 요즘 모형은 참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앞바퀴의 축이 되는 프레임의 조립.
※ 앞바퀴를 고정시키고 싶은 경우는 < 고정용 조인트 >를, 가동하고 싶은 경우는 < 가동용 조인트 >를 선택하여 조립하십시오.
'오프로드 모드'에서 2개의 바퀴로 분리되는 축 역할을 하는 프레임 파츠입니다.
'온로드 모드'에서는 합쳐진 앞바퀴의 실린더 파츠와 결합되는데 확실히 이쪽이 기계 구조상 훨씬 더 튼튼해 보입니다.
바퀴가 하나인 '온로드 모드'의 조립은 일반적인 바이크 프라모델과 크게 달라 보이지는 않습니다.
뭐랄까... '오토모 카츠히로' 선생 원작 만화 '아키라'에 등장했던 '카네다 바이크'의 다른 버전인 것 같아서 큰 만족을 주는 모형입니다.
앞바퀴가 하나일 때의 모습. ( 역시 '카네다 바이크' 같아 보이는 것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
화물의 조립.
조립된 화물 트렁크는 그림과 같이 결합합니다.
결합 부위의 파츠가 작아서 부러지기 쉬워 보이니 조립을 할 때 조심해서 만져줘야 할 것 같습니다.
수전사( 습식 ) 데칼 부착법
● 가위 또는 디자인칼, 핀셋, 면봉 등을 준비하여 주십시오.
● 데칼을 붙이는 부분의 유분을 미리 중성선제 등으로 닦아내면 확실히 붙일 수 있습니다.
데칼이 마를 때까지 손을 대지 않도록 하십시오.
① 사용하는 데칼을 가위 또는 디자인 나이프로 대지와 함께 잘라냅니다.
② 잘라낸 데칼을 물 또는 미지근한 물에 약 10초 정도 띄우고 핀셋으로 끌어올립니다.
③ 데칼을 대지에서 떼어내고 위치를 조정하면서 붙입니다.
④ 붙인 데칼 위에서 면봉을 부드럽게 눌러 남아 있는 수분을 밀어냅니다.
데칼 부분이 완전히 마르면 완성입니다.
● 까칠까칠한 면이나 요철면, 물을 흡입하는 물건( 도장을 하지 않은 까칠까칠한 목제품 등 )에 붙일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만약 실패하여 떼어내고 싶은 경우는 물을 충분히 머금은 수건 등을 10분 정도 대고, 가볍게 문질러 주십시오.
< 곡면에 데칼 붙이기 원포인트 >
별도 판매하는 데칼 연화제를 사용하면 데칼이 부드러워져 곡면에 깔끔하게 밀착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별도 판매하는 ' 표면 마무리용 코트제 스프레이 '를 데칼에 가볍게 뿌려주면 잘 찢어지지 않습니다.
※ 부품을 장착할 때에는, 데칼을 붙인 면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장착하십시오.
※ 데칼 연화제를 바르면 데칼이 찢어지기 쉬워집니다. 붙인 후에는 완전히 마를 때까지 데칼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여백이 생긴 경우는 부품의 모양에 따라 잘라내거나 안쪽으로 접어 넣어 주세요.
※ '데칼 연화제 '와 ' 면마감용 코트제 스프레이 ' 사용 시 제품 설명을 잘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COLOR GUIDE
● Mr. 컬러 시리즈( 주식회사 GSI 크레오스 )
● 1 Mr. 컬러 / H-1 수성 호비 칼라 : 화이트
● GX201 Mr. 메탈릭 컬러 GX : GX메탈블랙
● SM201 Mr. 컬러 슈퍼 메탈릭 2 : 슈퍼파인실버 2
■ 가이아 컬러 시리즈( 가이아노츠 주식회사 )
■ 001 가이아 컬러 : 뷰어화이트
※ 이 도료는 전국 모형점 및 호비숍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비의 배합 비율은 참고치입니다.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 보디 블루
● 71/H-55 미드 나이트 블루 : 60%
● 67/H-39 퍼플 : 20%
● 80/H-35 코발트블루 : 15%
● 1/H-1 화이트 : 5%
■▶ 보디 카본 블랙
● 2/H2 블랙 : 100%
■▶ 프레임 그레이
● 2/H2 블랙 : 65%
● 1/H-1 화이트 : 15%
● 12/H-52 올리브 드롭(1) : 10%
● 41/H-47 레드 브라운 : 10%
■▶ 프레임 블랙
● 33/H-12 불투명 블랙 : 90%
● 41/H47 레드 브라운 : 7%
● 62/H-11 불투명 화이트 : 3%
■▶ 프레임 실버
● SM203 슈퍼 아이언 2 : 100%
■▶ 타이어/시트
● 2/H2 블랙 : 70%
● 100/H-43 마룬 : 15%
● 80/H-35 코발트블루 : 10%
● 1/H1 화이트 : 5%
■▶ 헤드라이트
● 1/H-1 화이트 : 95%
● 48/H-91 클리어 옐로 : 4%
■ 107 형광 옐로 그린 : 1%
■▶ 센서 블루
● 11/H-1 화이트 : 80%
● 50/H-93 클리어 블루 : 18%
■ 102 형광 핑크 : 2%
■▶ 헤드라이트 튜브/스프링
68/H-86 몬자 레드 : 100%
■▶ 실린더 골드
GX210 GX 블루 골드 : 100%
■▶ 실린더 실버
SM204 슈퍼 스테인리스 2 : 100%
■▶ 튜브 오렌지
58/H-24 황주황색 : 85%
7/H-7 브라운 : 10%
1/H-1 화이트 : 5%
■▶ 패키지 실버
B/H-8 실버 : 90%
13/H-53 뉴트럴 그레이 : 10%
※ ABS제 부품에 도색하는 것은 부품의 파손으로 이어질 우려가 있으므로 도장을 권하지 않습니다.
※ 합성 고무제 부품은 재질상 도료를 튕겨내기 때문에 도색을 권장할 수 없습니다.
※ 락카계 도료( 용제계 아크릴 수지 도료 )와 수성 도료( 수용성 아크릴 수지 도료 )는 혼색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ECALGUIDE
■▶ 오프/온모드 공통
※ 수전사( 습식 ) 데칼 붙이는 방법에 대해서는, 설명서 내의 「수전사 데칼 붙이는 방법」을 참조해 주세요.
※ 데칼의 위치를 확인하고 붙여주세요.
※ ( ) 안의 번호는 반대쪽 위치에 붙입니다.
■▶ 오프/온모드 공유 [ 바디 상부 & 디스플레이 ]
■▶ 오프/온모드 공통 [ 앞타이어 암 근원 ]
■▶ 오프/ 온모드 공통 [ 뒤 타이어 & 스윙 암 ]
■▶ 오프로드 모드 [ 앞타이어 ]
*1 : ( ) 안의 것은 오른쪽 타이어 바깥쪽에 부착하십시오.
*2 : ( ) 안의 ②는 왼쪽 타이어 P 쪽에 붙여주세요.
■▶ 온로드 모드 [ 앞 타이어 ]
패키지 [ 3 사이즈: S/M/L] ※ S사이즈는 2세트
※ 화물 케이스 개폐를 실시하는 경우 ❸❹ ~ ❸❾의 데칼을 부착한 후 박스의 경계선에 삽입하여 주십시오.
※ ❸❹ ~ ❸❾등의 데칼은 조금 길게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의 마지막 페이지. ( 심플한 디자인은 코토부키야 프라모델 조립 설명서의 특징이 된 것 같아 보입니다. ^^ )
모형회사 코토부키야에서 제공하는 홍보용 사진 이미지입니다.
오프로드 모드( 앞바퀴가 두 개 )에서의 정면 형상은 마치 인간형 로봇이 엎드린 것 같아 보여서 재미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이제 실용화 단계에 들어서서 대량 생산을 하고 있는 중이고...
배터리의 문제가 해결되어 오토 바이크 역시 전기 구동 방식으로 바뀌면...
머지않은 미래에 이런 형상을 가진 바이크를 보게 될 날도 그리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게임 속에서 사용된 3차원의 그래픽 데이터를 가져다 사용했는지는 알 수없으나
마치 게임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리얼한 디테일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택배 운반에 사용되는 트렁크도 섬세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화물의 적재 공간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구매자에 취향에 맞추어 몇 개만 선택적으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바이크는 신속하지만 대용량의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도구는 아닌 것 같네요 ^^;;;
온로드 모드 ( 앞바퀴 하나 ) 일 때에는 그냥 평범한 바이크 같아 보여서 별다른 특징이 두드려지지는 않습니다.
개인 취향은 앞바퀴가 하나인 '온로드 모드'보다는 앞바퀴 두 개의 '오프로드 모드'가 취향인지라
만약 만들어서 전시한다면 '오프로드 모드'로 할 것 같습니다. ( 확실히 로봇처럼 보이는 것을 좋아하는 취향이네요. ^^;;; )
전면에서 본 이미지.
이렇게 화물을 실으면 중국집 배달부... 가 아닌 택배기사 같습니다. ^^;;;
※ 이미지의 '루덴스'는 별매입니다.
※ 이미지의 '루덴스'는 별매입니다.
※ 이미지의 '루덴스'는 별매입니다.
코토부키야샵 한정
DEHS STRANDING
대상 상품
리버스 트라이크
2021년 3월 발매
¥7,200 + 세금
리버스 트라이크 구입 특전
'BRIDGES 로고가 들어간 플레이트'
게임 극 중 차고 엘리베이터 상판을 이미지화한 아크릴 프린트 플레이트입니다.
직경 : 약 25cm
※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실물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특전 배포 기간 '리버스 트라이크' 출시일~ 특전이 소진되는 대로 종료
모형의 조립을 대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유튜버의 영상입니다.
단순 가조립 만으로도 어느 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주는데 전통적인 실물 축소 스케일 모형 바이크와는 달리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까다로운 모형 제작을 힘들어하시는 일반인들도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단순 조립만으로는 리얼리티가 떨어지기 때문에 손재주가 있으신 분은 도색도 함께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보이네요. ^^
도색과 습식 데칼작업을 모두 마친 유튜버 동영상입니다.
모형의 퀄리티가 아주 훌륭하기 때문에 도색을 잘할 수만 있다면 정말 정교하고 퀄리티 높은 모형을 소장할 수 있습니다. ( ...... 하지만 도색을 하고 안 하고는 구매자의 마음이죠 ^^ 취미 생활에 스트레스받지 말자 ~~!! )
지금까지 모형회사 코토부키야가 게임회사 '코지만 프로덕션'으로부터 라이선스를 취득해 제작, 판매하고 있는 < 1/12 스케일 데스 스트랜딩 리버스 트라이크>를 함께 보셨습니다. 어떻게 재미있으셨는지 모르겠네요. ^^
이상 둥지나무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