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형/모형의 세계

RG 풀버니언의 양팔 프레임 부품이 도착했습니다.

by 둥지나무 2019. 6. 12.

안녕하세요? 둥지나무입니다.


국내에서 외국의 모형회사의 프라모델 부품을 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요? 다행히도 반다이의 건프라는 국내에써도 구매하는 사람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면 필요한 부품을 소량구매 가능합니다 그렇게하여 구입한 부품은 ~~ 


짜쟌 ~~ 이것이 되겠습니다 !! 


뭘데 그렇게 좋아하느냐고요 ? 건프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아시지만 RG의 시리즈들은 내부 프레임부품이 ABS라는 플라스틱 수지로 되어 있어서 쉽게 늘어나거나 상합니다. 특히 팔 푸품이 심한데 바로 이것은 오른팔과 왼팔의 내부 프레임입니다.


이 프레임은 여러 RG시리즈들이 공유하고 특히 잘 파손되기 때문에 수요가 많습니다. 즉 , 구하기가 쉽지 않은 희귀품입니다. 수입물량이 있을 때 재빨리 구매하지 않으면 바로 품절이 되어서 몇달을 기다려야하고 타이밍을 놓치면 더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저는 무려 1년을 기다려서 구입한 것입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하나 더 구입하지 싶지만 ... 일단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구입해서 필요한 것만 쓰고 버리면 또 반대로 낭비이지요?


모형 구매의 최고 재미는 기다림에 있다고 생각합니다.품절되면 기다리고 ... 몇년을 느긋하게 기다리면 언젠가 재판됩니다.모형계에 절판은 없다는 전설같은 명언이 있습니다. 위 사진의 모형도 말짱해보이지요 ? 클로즈업 사진 들어가면 ...


관절이 끊어진 왼팔 ... 보이세요 ?


좀 더 심하게 꺽어서 잘 보이게 찍었습니다. 이걸 세워서 전시하면 얼마 못가서 팔이 그대로 떨어집니다.몇 년 째 방치 중인 프라모델인데 이번에 제대로 수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손 부위도 작고해서 수리 교체하는 데 시간이 얼마 안걸릴 것 같으니 제작 중인 만화 원고가 끝나면 잠시 모형의 세계로 빠져봐야겠습니다. ( 드디어 ... 모형을 만지는 구나 ... 감격 ... ㅠ,. )


사진의 박스 아트처럼 씩씩하게 일어서길 바라면서 그 때까지 열심히 원고 제작 하겠습니다 ~~ !!!

풀버니언 ~~ 아쉽지만 나중에 봐요 ~~